우리나라 광고인들의 축제인 '2022 한국광고대회'가 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광고의 날 캠페인 영상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 영상으로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광고산업은 경제산업을 이끄는 중요한 산업이다. 광고산업은 핵심인 크리에이비티를 통해 우리나라 경제를 다시 이끌 것이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광고인들의 축제인 '2022 한국광고대회'가 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CREATIVITY WILL SAVE US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렸다.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광고의 날 캠페인 영상과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 영상으로 시작됐다. 김낙회 회장은 "광고산업은 경제산업을 이끄는 중요한 산업이다. 광고산업은 핵심인 크리에이비티를 통해 우리나라 경제를 다시 이끌 것이다"라고 대회 시작을 알렸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