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일 도쿄ADC 어워드 수상작이 발표되었다. 올해는 2021년 5월부터 2022년 6일까지 일본 국내에서 발표, 사용, 게재되었던 작품 중 선정되었다. 약 6000편의 응모 작품 중에서 그랑프리 작품과 수상작 일부를 소개한다.
1. HIROSHIMA APPEALS 2021 포스터 (ADC 그랑프리)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1월 1일 도쿄ADC 어워드 수상작이 발표되었다. 올해는 2021년 5월부터 2022년 6일까지 일본 국내에서 발표, 사용, 게재되었던 작품 중 선정되었다. 약 6000편의 응모 작품 중에서 그랑프리 작품과 수상작 일부를 소개한다.
1. HIROSHIMA APPEALS 2021 포스터 (ADC 그랑프리)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