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처음으로 마케팅 예산 및 채널, 미디어 전략에 대한 ROI(투자자본수익률)를 분석한 ‘2022 ROI 보고서’를 발간했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신력 있는 자사 데이터를 공개하고 기업과 매체사 모두에 적용 가능한 올바른 광고 효율 측정 방법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 현재 운영 중인 광고 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처음으로 마케팅 예산 및 채널, 미디어 전략에 대한 ROI(투자자본수익률)를 분석한 ‘2022 ROI 보고서’를 발간했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신력 있는 자사 데이터를 공개하고 기업과 매체사 모두에 적용 가능한 올바른 광고 효율 측정 방법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 현재 운영 중인 광고 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