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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탄소배출량을 줄인 웹사이트 공개

2021.02.14 09:37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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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캐나다 홈페이지
폭스바겐 캐나다 홈페이지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이 올해 브랜드의 마케팅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다.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 재활용하기 위해 코카콜라는 재활용 재료로 새로운 병을 출시하고, 노스페이스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삼다수 컬렉션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명품브랜드인 루이뷔통은 자사의 낡은 신발을 업사이클링한 제품을 출시했다.

그런데 최근에는 제품 뿐 아니라, 탄소배출량을 줄인 홈페이지가 개설됐다. 그 중인공은 폭스바겐 캐나다. 폭스바겐 캐나다는 자사의 모든 전기 SUV를 홍보하기 위해 새로운 인터랙티브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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