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광고 소재 최적화 기능 통해 국내 커머스 앱 ROAS 4,000% 기록

2020.11.24 16:2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18

댓글 0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자사 광고 솔루션을 통해 국내 커머스 시장의 대표 브랜드 GS SHOP의 광고비 대비 매출액(ROAS) 4,000%를 달성했다다. 몰로코는 전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입증 받은 정교한 머신러닝 기반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솔루션과 앱 마케팅 관련 전문지식 및 인사이트를 제공해 GS SHOP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지원했다.

몰로코는 GS SHOP의 신규 사용자 확보를 위한 캠페인을 시작으로 집행 3일만에 목표 CPI(Cost Per Install)를 달성시켰다. 이후 4주간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CPI를 낮췄으며, 집행 12주 후에도 목표 CPI를 유지하고 일일 1,000개 이상의 신규 설치까지 확보하는데 성공시켰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