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도 알바트로스 컨퍼런스는 서울 코엑스(COEX) 오디토리움에서 7개의 국가의 2,600여 명이 함께했습니다.
세계적인 석학들과 유수의 기업인이 선택한 연사진의 강의를 놓쳐서 아쉬우셨다면, 이번 기회에 소장해보시면 어떨까요? 18인의 연사진이 전하는 총 17시간 분량의 인사이트,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2024 서울을 온라인으로 만나보세요!
<✍연사 인터뷰>
: 연사 인터뷰는 스토리텔링 마케터 '조인후' 님께서 작성해 주셨습니다.
(조인후 님 브런치 바로가기)
- 와튼스쿨 교수가 말하는 협상을 위한 세 가지 핵심
- 행동경제학에서 찾은 행복해지는 방법
- 두 번의 사업 실패와 책 출간 그리고 스타트업 취업
- 불황 속에서도 브랜드가 지향해야 할 방향은 명확하다.
- LG유플러스 I 김태훈 광고커머스 사업단장 상무
- 공감의 시대, 고객 곁에 다가서는 광고가 미래다.
- 성과보다 '사람'이 먼저라고 말하는 업계 최장수 CEO
- 당시 노벨상이 있었다면 '조선'이 과학 분야를 점령했다.
① 온라인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 Marketing Strategy 편
< 주요 내용 요약 >
- 어째서 LG유플러스 김태훈 상무는 고객을 바라보는 센스가 중요하다고 말했을까?
- 맥킨지 컨설턴트 출신의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장이 말한 궁극의 논리 기반의 마케팅이란?
- GS차지비의 대표이사 겸 행동경제학자 신임철 박사가 주목한 행동경제학이란 무엇일까?
- 삼정KMPG 출신의 이재용 회계사가 말하는, 유튜브 500만 뷰의 재무제표 관리 방안이란 무엇일까?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 50명 이상의 기업에서 2년 이상 경영을 맡고 계신 리더
✅ 마케팅, 브랜딩, 사업개발, 생성형AI를 두루 배우고 싶은 실무자
✅ 동아시아의 투자유치 근황과 해외진출 전략이 궁금한 마케팅 리더
② 온라인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 Brand Strategy 편
< 주요 내용 요약 >
- 이케아코리아의 서기석 CMO는 국가단위의 마케팅을 실현할 때, 브랜드의 포지셔닝 전략을 어떻게 설정했을까?
- 네슬레코리아의 조인후 이노베이션 매니저는 어째서 '모든 비즈니스가 스토리텔링이다'라고 말했을까?
- 타카하시 모모카 日 하코부네 VC는 '동아시아가 직면한 기회와 도전'으로 어느 것을 주목했을까?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 30명 이상의 기업에서 2년 이상 마케팅 팀을 이끌고 계신 리더
✅ 마케팅, 브랜딩, 사업개발, 생성형AI를 두루 배우고 싶은 실무자
✅ 동아시아의 투자유치 근황과 해외진출 전략이 궁금한 마케팅 리더
* 결제 후, 시청 가능하도록 VOD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https://cdn.ibos.kr/design/upload_file/__HTMLEDITOR__/H4t0nJCAZu/122UKXL8HUX5ZPNSTPCYSP1JIKDIM10O0VAG2L9X_1718342108742983.png)
금년도 알바트로스 컨퍼런스는 서울 코엑스(COEX) 오디토리움에서 7개의 국가의 2,600여 명이 함께했습니다.
세계적인 석학들과 유수의 기업인이 선택한 연사진의 강의를 놓쳐서 아쉬우셨다면, 이번 기회에 소장해보시면 어떨까요? 18인의 연사진이 전하는 총 17시간 분량의 인사이트,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2024 서울을 온라인으로 만나보세요!
<✍연사 인터뷰>
: 연사 인터뷰는 스토리텔링 마케터 '조인후' 님께서 작성해 주셨습니다.
(조인후 님 브런치 바로가기)
- 와튼스쿨 교수가 말하는 협상을 위한 세 가지 핵심
- 행동경제학에서 찾은 행복해지는 방법
- 두 번의 사업 실패와 책 출간 그리고 스타트업 취업
- 불황 속에서도 브랜드가 지향해야 할 방향은 명확하다.
- 공감의 시대, 고객 곁에 다가서는 광고가 미래다.
- 성과보다 '사람'이 먼저라고 말하는 업계 최장수 CEO
- 당시 노벨상이 있었다면 '조선'이 과학 분야를 점령했다.
① 온라인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 Marketing Strategy 편
< 주요 내용 요약 >
- 어째서 LG유플러스 김태훈 상무는 고객을 바라보는 센스가 중요하다고 말했을까?
- 맥킨지 컨설턴트 출신의 김재성 카카오 전략파트장이 말한 궁극의 논리 기반의 마케팅이란?
- GS차지비의 대표이사 겸 행동경제학자 신임철 박사가 주목한 행동경제학이란 무엇일까?
- 삼정KMPG 출신의 이재용 회계사가 말하는, 유튜브 500만 뷰의 재무제표 관리 방안이란 무엇일까?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 50명 이상의 기업에서 2년 이상 경영을 맡고 계신 리더
✅ 마케팅, 브랜딩, 사업개발, 생성형AI를 두루 배우고 싶은 실무자
✅ 동아시아의 투자유치 근황과 해외진출 전략이 궁금한 마케팅 리더
② 온라인 알바트로스 컨퍼런스 : Brand Strategy 편
< 주요 내용 요약 >
- 이케아코리아의 서기석 CMO는 국가단위의 마케팅을 실현할 때, 브랜드의 포지셔닝 전략을 어떻게 설정했을까?
- 네슬레코리아의 조인후 이노베이션 매니저는 어째서 '모든 비즈니스가 스토리텔링이다'라고 말했을까?
- 타카하시 모모카 日 하코부네 VC는 '동아시아가 직면한 기회와 도전'으로 어느 것을 주목했을까?
<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 30명 이상의 기업에서 2년 이상 마케팅 팀을 이끌고 계신 리더
✅ 마케팅, 브랜딩, 사업개발, 생성형AI를 두루 배우고 싶은 실무자
✅ 동아시아의 투자유치 근황과 해외진출 전략이 궁금한 마케팅 리더
* 결제 후, 시청 가능하도록 VOD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