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늘'은 범람하는 뉴스 홍수 속 바쁜 직장인들도 한눈에 손쉽게 뉴스를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뉴스의 핵심 키워드를 버블 모양으로 시각화한 뉴스 서비스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8 14:58
좋아요 0
조회수 1,004
댓글 0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늘'은 범람하는 뉴스 홍수 속 바쁜 직장인들도 한눈에 손쉽게 뉴스를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뉴스의 핵심 키워드를 버블 모양으로 시각화한 뉴스 서비스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