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3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544
댓글 0
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