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최근 1년 이내 골프를 친 경험이 있고, 스크린골프를 인지하고 있는 전국 만 19세 이상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골프 경험’ 및 ‘스크린골프’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스크린골프 산업의 빠른 성장과 함께 예전보다 골프가 대중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골프라는 운동에 대한 편견도 상당 부분 존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최근 1년 이내 골프를 친 경험이 있고, 스크린골프를 인지하고 있는 전국 만 19세 이상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골프 경험’ 및 ‘스크린골프’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스크린골프 산업의 빠른 성장과 함께 예전보다 골프가 대중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골프라는 운동에 대한 편견도 상당 부분 존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