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대학 개강과 초·중·고 개교가 연기되면서 패션업계가 움츠러 들고 있다. 게다가 각종 모임까지 줄면서 패션 및 미용 관련 소비도 급감했다.
코로나 사태 후 생필품과 식료품 수요가 온라인 쇼핑몰로 옮겨간 데 반해, 의류 및 화장품은 온·오프라인 매출이 모두 정체된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패션업체들은 각종 행사를 축소하고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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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3.17 1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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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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