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방송 중인 드라마와 예능을 짧은 동영상으로 골라 볼 수 있는 '엔터' 서비스를 신설해 유튜브와의 차별화에 나섰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최근 모바일 첫화면 왼쪽 '웨스트랩'에 '엔터판'을 신설했다. 엔터판은 동시간대 방송하는 드라마와 예능을 프로그램별로 선택해 '최신영상'과 '어제의 명장면' 등 1~5분 길이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골라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24 09:04
좋아요 0
조회수 1,027
댓글 0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