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모바일 광고....지상파TV,인쇄 감소세 여전
올해 광고시장은 전년보다 소폭 성장하였고 지상파 TV와 인쇄매체는 꾸준한 하락세를 보인 반면 모바일과 스마트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실시한 '201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에 따르면 올해 집행된 국내 광고비는 10조9722억원으로 전년보다 1.6% 늘었고 인쇄매체는 4.8% 감소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30 08:00
좋아요 1
조회수 1,494
댓글 0
뜨는 모바일 광고....지상파TV,인쇄 감소세 여전
올해 광고시장은 전년보다 소폭 성장하였고 지상파 TV와 인쇄매체는 꾸준한 하락세를 보인 반면 모바일과 스마트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실시한 '201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에 따르면 올해 집행된 국내 광고비는 10조9722억원으로 전년보다 1.6% 늘었고 인쇄매체는 4.8% 감소했습니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