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가구, 가구업계 블루오션 부상
가구업계가 어린이 가구 시장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취학 후 어린이를 대상으로 가구 제품을 선보였지만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가구로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그간 7세 미만 미취학 유아용 전문 가구는 찾아보기 어려웠고 저출산 분위기에 '하나만 낳아 최고로 키우겠다'는 심리가 어린이 가구 시장의 성장을 이끈다는 업계 분석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6 18:53
좋아요 1
조회수 1,528
댓글 0
어린이 가구, 가구업계 블루오션 부상
가구업계가 어린이 가구 시장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취학 후 어린이를 대상으로 가구 제품을 선보였지만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가구로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그간 7세 미만 미취학 유아용 전문 가구는 찾아보기 어려웠고 저출산 분위기에 '하나만 낳아 최고로 키우겠다'는 심리가 어린이 가구 시장의 성장을 이끈다는 업계 분석입니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