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오늘의집 오프하우스,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트렌드라이트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