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5개 중 4개가 기술 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