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