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가 70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501만 명에서 41%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가 70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501만 명에서 41% 증가한 수치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