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뉴욕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한국은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학생 부문에서 숙명여대가 각각 금상을 수상하며, 총 38 작품이 수상했다.
우선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본사에서 출품한 “Try Galaxy Fold Experience”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9개 회사에서 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17 등 총 19개를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 뉴욕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한국은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학생 부문에서 숙명여대가 각각 금상을 수상하며, 총 38 작품이 수상했다.
우선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본사에서 출품한 “Try Galaxy Fold Experience”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9개 회사에서 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17 등 총 19개를 수상했다.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