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레버의 가장 큰 파워 브랜드인 퍼실과 OMO의 '더러워도 괜찮아(Dirt Is Good)' 플랫폼은 다음 세대가 밖으로 나가 더럽혀지고 승리를 위해 필요한 것을 하도록 계속해서 영감을 불어넣는 "누가 이겼을까(Guess Who Won)"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은 스포츠를 하면서 얻은 얼룩은 회복력, 결단력, 승리의 표시로 축하받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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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레버의 가장 큰 파워 브랜드인 퍼실과 OMO의 '더러워도 괜찮아(Dirt Is Good)' 플랫폼은 다음 세대가 밖으로 나가 더럽혀지고 승리를 위해 필요한 것을 하도록 계속해서 영감을 불어넣는 "누가 이겼을까(Guess Who Won)"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은 스포츠를 하면서 얻은 얼룩은 회복력, 결단력, 승리의 표시로 축하받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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