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욜라는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예술 작품과 만나는 감동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창의력을 위한 캠페인을 론칭했다. 덴츠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진행하는 최신 작업이자 덴츠 크리에이티브 PR과의 첫 번째 작업인 이 캠페인은 창의성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대화를 촉발하고 부모가 자녀의 삶에 더 많은 창의적인 순간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