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1.07 10: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0
댓글 0
2023년은 소셜, 리테일, 디지털 광고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수익 증대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중요한 해였다.
파트너십은 메타가 아마존과 협력하여 네이티브 이커머스에 진출한 것처럼, 지배적인 기업이 어려운 시장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