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를 향한 Z세대의 생각과 감정은 올 한 해 큰 이슈 중 하나였으며, 브랜드는 '회의론적인 세대'와 연결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드에이지는 2023년 불쑥 등장한 Z세대의 트랜드와 자세를 4가지로 정리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향한 Z세대의 생각과 감정은 올 한 해 큰 이슈 중 하나였으며, 브랜드는 '회의론적인 세대'와 연결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드에이지는 2023년 불쑥 등장한 Z세대의 트랜드와 자세를 4가지로 정리했다.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