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이 2023년 12월 12~1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MBC 싱글라이프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선호도 3.9%로 4년 7개월 만에 1위 복귀했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 증가 세태를 반영한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시작, 2017년 8월 15위로 순위권 첫 진입 후 MBC를 대표하는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이 2023년 12월 12~14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MBC 싱글라이프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선호도 3.9%로 4년 7개월 만에 1위 복귀했다. 독신 남녀와 1인 가정 증가 세태를 반영한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3월 시작, 2017년 8월 15위로 순위권 첫 진입 후 MBC를 대표하는 최강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