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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이 좋아하는 웹사이트의 3대 조건
구글 검색결과에 상위 랭크되기 위해서는 구글의 랭킹 알고리즘을 제대로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구글 랭킹 알고리즘은 매우 복잡하여 구글 내 담당 직원조차 잘 알지 못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러니 보통 사람들이 구글의 알고리즘을 이해하기란 거의 불가능한 일이겠지요? 검색엔진최적화 ... (더보기)
세컨핸드 리테일 전성시대
HEYDAY OF SECOND HAND RETAIL 안냐세요~~ 정말 방학처럼 긴 휴가 였어요! 전 난생처음 겪는 온천의 부작용(?)으로 얼굴이 그만 쭈글이가 되었습니다. 피부과 가서 레이저로 펴봐야 하나, 아님 초큼씩 까지는 얼굴이 다 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하나 고민 중이에요.ㅠㅠ 오늘은 나날이 커져가는 중고의류 시장에 ... (더보기)
오픈마켓 키워드 추출 및 전략적인 입찰 방법
하나의 상품을 판매해도 고객마다 검색하는 키워드는 다양합니다. 정보의 검색의 목적이 큰 포털 사이트와 달리 오픈마켓의 검색은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직접 검색하기 때문에 포털 사이트와는 다른 키워드 입찰이 중요합니다. 오픈마켓에서 키워드 추출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들어가기 앞... (더보기)
메루카리, 일본이커머스를 흔들다
MERCARI SHAKING ECOMMERCE IN JAPAN 안냐세요~ 요즘 하늘 눈부시게 아름다왔는데오늘은 비가 오네요. 오늘은 어제 스토리에 조연으로 등장했던 메루카리(Mercari) 이야기를 해볼까 함다. 제가 어제 메루카리는 조조타운급이라고 말씀드렸죠? 조조타운은 시총 1조를 넘고, 의류에서 아마존을 제친, 그야말로 일본 ... (더보기)
공공의 적(敵), 아마존
THE PUBLIC ENEMY AMAZON 안냐세요~~! 오늘이 금주 마지막 포스팅이에요~ 저는 내일 아침 일본으로 온천하러 슈우웅 날라가서 연휴 때 돌아온답니다. 하핫. 그러니 여러분도 푹 쉬시고 ODOT는 10월 10일에 다시 만나자구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공공의 적 아마존 입니다. 얼마전 토이저러스가 파산했죠. 그리고 ... (더보기)
[웹기획가이드] 이벤트 프로모션기획 - 이벤트의 네 가지 법칙.[13]
기여모델, 성과를 어떻게 배분할 것인가?(2)[1]
사소한 저작권 침해행위도 모두 처벌받아야 할까? [2]
문화란 이름으로 연결되는 디자이너들[2]
체험판매의 새로운 시도, 무지와 마틴싯봉[11]
키워드광고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
인스타그램으로 우울증을 진단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ㅋ[4]
이런 형태로 광고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2]
업체 통해 진행한 인스타/페북 유령 팔로워, 과연 효과 있을까요?
네이버에서 갑자기 사이트 노출이 안됩니다! 무슨 문제일까요?[1]
[직방] 마케팅의 새로운 길을 개척할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반응형웹으로 제작시 장/단점은 뭘까요?
페이스북 게시물 좋아요 이벤트 불가한가요?[2]
홈페이지 내 무료이미지 사용여부 문의드립니다[1]
마케팅 비법은 마법이 아닌 마술
모바일 트렌드 2018 출간 전 이벤트
`모바일 트렌드 2018` 출간 전 이벤트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행복전도사 당첨대쓔 입니다 :D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는모바일 트렌드 2017 도서 증정(10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아래 참여 방법 확인하시고, 많이 참여해주세요! 시리즈는 2014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하나의 키워드를 선...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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