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가장 많이 쓰이는 페이스북 광고 형식
발행일
2016.12.26|
추천
0|
조회수
713
 

2016년도에 있었던 페이스북 광고의 눈에 띄는 2가지 기능 추가 혹은 진화.

2016년도 페이스북 광고는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그 중에 유독 두 가지 변화가 눈에 들어옵니다. 먼저, 눈에 띄는 변화는 맞춤타겟팅의 진화입니다. 기존의 맞춤타겟 개념은 페이스북 외부에서의 사업활동을 통해 확보한 고객들을 타겟팅하는 것을 말했습니다. 그런데 올 하반기부터는 한 기업의 페이스북 페이지 활동에 반응했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타겟팅을 할 수 있는 형태로 진화한 것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의 기업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인지한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추적하여, 이들을 잠재고객에서 진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더보기)

드래곤볼을 보지 않은 자와는 브랜드를 논할 수 없다.

안녕하세요, 프로눈팅러 이노폴리 입니다. 오랜만에 조카랑 만화를 보던 중 삘 받아서 작성한 글을 올려봅니다. 진지한 내용을 기재하려는 것이 아니니 부담 없이 봐주시면 좋겠네요. 드래곤볼도 보지 않고 브랜드를 외칠 수 있는가? 써내려갈 그리고 버려져도 될 이야기의 주제는 '드래곤볼' 입니다. 아무리 아재라고 해도 최소 한 번 정도는 들어봤을 애니메이션일 것입니다. G-Dragon 은 몰라도 Dragon Ball은 아셔야죠. 해당 만화는 1986년에 제작되어 2016년 오늘 날까지도 방영되고 있는 ...(더보기)

가장 많이 쓰이는 페이스북 광고 형식 정리!

더보기

2017년 최저임금 안내 및 유의사항

최저임금제란 국가가 노·사간의 임금결정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법으로 강제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임 「헌법」 제32조제1항에 국가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최저임금제를 시행하여야 한다고 규정(’87. 10월) 우리나라에서는 1953년에 「근로기준법」을 제정하면서 제34조와 제35조에 최저임금제의 실시 근거를 두었으나 ...(더보기)

 
 

레벨별 단톡 이용 및 혜택 안내

아이보스 회원 아이콘이 씨앗이면 씨앗 단톡을, 아이콘이 풀잎이면 풀잎 단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풀잎 단톡에 참여하시면 아이보스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풀잎 단톡 회원만 초대하는 무료 교육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풀잎 레벨이라면 단톡 참여 링크는 아이보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더보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