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검색어와 랜딩페이지의 관련성을 품질지수에 반영한다고 하지요?
이때, 이걸 사람이 평가한다는 건 말이 안 되는 것 같고
프로그램적으로 처리할 수밖에 없을 텐데.
검색어와 광고문구는 키워드삽입 기능을 이용하고 있느냐의 여부를 따지는 것 같고
검색어와 랜딩페이지의 관련성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랜딩페이지에 사용된 타이틀이나 메타태그에 해당 키워드가 삽입되었느냐를
따진다는 의견도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8.21 18:41
좋아요 0
조회수 1,216
댓글 4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