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색적인 요리소스를 개발했는데 어떤 마케팅을 해야될지 너무 고민되네요...

2021.11.11 19:22

상국이

조회수 613

답변 8

채택률

  • 질문
  • 채택
60%

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을 하다 식품제조업쪽으로 창업을 한 사람입니다.

(원래 식품업을 하고싶어서 마케팅을 먼저 배운 케이스)


다름이 아니라 저희가 "처트니"라는 요리소스를 개발했습니다.

맛은 청양고추 맛, 파프리카 맛, 양파맛 3종으로 개발했고 12월 ~ 1월쯤에 아이디어스,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청양고추 처트니는 반응이 좋아 아이디어스로 바로 넘어가고 파프리카, 양파맛은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처트니라는 소스를 한국에서 인지도가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께 말씀드려보면 처트니가 뭐에요? 라는 말을 듣는 정도입니다.(거의 10명 중에 1명 알까말까 하는 정도...)


그래서 광고매체는 다 다뤄봤기 때문에 할 수 있지만 어떤 카피라이팅을 통해 광고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지 너무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


그래서 마케팅 선배 분들께 조언을 얻고자 이렇게 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리소스로 마케팅을 해보신 분 계실까요? 만약 있다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첫 3종 제품은 돼지고기(삼겹살, 목살)를 타겟으로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얘기를 하는게 회랑도 잘 어울린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회는 초장, 간장와사비 이렇게 한정적이기 때문에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관심을 보이는 곳도 있구요.


온라인 판매 소비자는 2030 여성 소비자를 주요 타겟으로 하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수제소스이다 보니 아무래도 금액이 다른 소스들에 비해 높기 때문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리소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