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쇼핑몰로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 및 GA 로 성과분석을 해보면
각 플랫폼에서 전환수 차이가 너무 크게 차이 나서 문의드립니다.
[플랫폼별 전환 설정 현황]
-네이버: 전환 추적 기간 15일 / 전환 유형-구매만
-GA: 전환 추적 기간 15일 / N페이 추적 가능
[플랫폼별 데이터] 2021.11.09~2021.11.15 (7일간)
-네이버: 전환수 87건 / 전환매출 2,687,852원
-GA: 거래수 23건/ 수익 1,489,211
기여모델, 추적 설정, N페이 추적 여부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다고 어렴풋이는 알고있지만
전환수 차이가 너무 커서 다른 이유가 있는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