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 1개의 캠페인 내 광고그룹 2개 (서로 다른 제품 / 타겟 등 조건 동일) 일 때,
A. 캠페인 일 예산 100,000원 설정 후 광고그룹 예산 각각 10억 & CPC 단가 설정
B. 캠페인 일 예산 한도 없음 설정 후 광고그룹 예산 각각 5만원 & CPC 단가 설정
보니까 대행사에서 A로 설정을 해서 진행하던데,
위 두 개 세팅이 다른 점은 무엇이며,
광고그룹 예산을 10억 최대로 설정하는 이유는 뭘까요?
추가로 서로 다른 제품일 때 캠페인 내 광고그룹을 여러 개 만들면 좋을 지,
캠페인 별로 만들고 광고그룹 내 타겟만 다르게 세팅해서 집행해 보는 게 좋을 지
피드백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