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FA 캠페인 예산 vs 광고그룹 예산 설정

2024.12.19 09:28

seun222

조회수 13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가정 : 1개의 캠페인 내 광고그룹 2개 (서로 다른 제품 / 타겟 등 조건 동일) 일 때,


A. 캠페인 일 예산 100,000원 설정 후 광고그룹 예산 각각 10억 & CPC 단가 설정

B. 캠페인 일 예산 한도 없음 설정 후 광고그룹 예산 각각 5만원 & CPC 단가 설정


보니까 대행사에서 A로 설정을 해서 진행하던데,

위 두 개 세팅이 다른 점은 무엇이며,

광고그룹 예산을 10억 최대로 설정하는 이유는 뭘까요?


추가로 서로 다른 제품일 때 캠페인 내 광고그룹을 여러 개 만들면 좋을 지,

캠페인 별로 만들고 광고그룹 내 타겟만 다르게 세팅해서 집행해 보는 게 좋을 지

피드백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FA캠페인광고그룹캠페인예산광고그룹예산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