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5세~44세의 320만 직장인들이 내 상품을 본다면? 블라인드 광고 편
안녕하세요. 바름입니다. ^^ 여러분은 출근길/ 퇴근길에 무엇을 하시나요? 보통 저는 출근길에 뉴스나 콘텐츠 등을 많이 보는편인데요, 코로나의 장기화로 모임이나 외부 일정이 적어지다보니, 자연스레 인터넷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콘텐츠 사업과 더불어 온라...
돈이 있는 곳에 광고를 하자 -캐시슬라이드 편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온라인 시장이 가장 뜨거워지고 있는 요즘, 가지각색의 매체에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키워드 광고 등 어디를 가나 광고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온라인 광고는 PC, 모바일 사이트 뿐만 ...
네이버 병원광고 전략적으로 집행하기
안녕하세요 바름입니다 😊 이번 글에서는 전 편에 이어 네이버 광고에서의 구체적인 병원 온라인 광고 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https://blog.naver.com/barumit/222599723613 위의 글에서 말씀드렸듯이, 병원 디지털 마케팅을 제대로 하기 위한제반사항들을 모두 파...
검색엔진최적화(SEO) 얼마나 하면 효과가 나타날까요?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11월, 12월은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공공기관 할 것 없이 정말 중요한 시기이죠.한해 마무리를 통해 금년에 진행했던 프로젝트들의 대한 성과가 어떠했는지를 확인하고 앞으로 내년도는 어떻게 이끌어 나갈 것인지...
우리 병원 디지털 마케팅 잘 하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바름입니다 😊 변이바이러스의 등장과 증가하는 확진자 수로 인해 다시금 제한이 시작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연말인데도 한 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디지털 마케팅은 이전 어느 때보다도 더욱 필수적인 시대가 되었고,물론 병원들도...
우리 기관의 서비스 구글 광고로 알려보세요!
안녕하세요! 구글,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지난번 공공기관과 관련된 포스팅 업로드 이후,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기관/지자체에서 연락을 주셨는데요. 저희 바름 역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국내에도 참 좋은 정책, 지원금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
해외 마케팅, 구글로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벌써 12월이 시작되고, 2021년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마음 편히 놀러 다니지도 못하고 한 해를 다 떠나 보내니 마음 한 켠이 아쉬움으로 가득 차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해외여행...
광고 소재 기획,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입니다 :) 광고를 진행하는데 가장중요한 게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광고 소재입니다! 어떤 광고 소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광고 효율에도 다른 결과가 나타나는것처럼,광고 소재를 기획하는 일이 광고를 집행하는 데에 있어 가장 큰 숙제라고할...
네이버 타임보드/롤링보드 광고 집행하기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입니다 : ) 연말이 되며 블랙 프라이데이부터 빼빼로 데이, 수능, 연말 세일 등 정말 눈뜰새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름의 광고주 분들도 이러한 시기를 놓치지 않고 적시에 눈에 띌 만한 광고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
링크드인, 우리의 잠재고객이 머무는 플랫폼!
안녕하세요! 구글,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주식회사바름입니다. 지난주 공공기관 x 바름의 마케팅 프로젝트에 대한 글을 포스팅한 후 많은 문의를 주셨는데요! 많은 문의 중 어디서 / 어떻게 마케팅을 진행하는 게 좋을까요? 구글이나 페이스북, 카카오 외에 다른 곳에...
앱 광고,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공식파트너바름입니다:) 코로나를 통해 디지털전환이본격적으로진행되고,이로인한플랫폼경쟁력강화에업종구분없이집중하고있습니다.더이상플랫폼에서경쟁력을갖추지못하면도태될수있다는위기의식을가지며,특히나최근에는웹뿐만아니...
공공기관 광고대행도, 바르게 바름과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바름입니다. 올해도벌써 달력이 두 장만 남았습니다. 매년 반복되는 한해 한 해이지만 갈수록 그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는듯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또 성큼 다가올 겨울 및연말을 위해 각종 마케팅 활동을 위한 움직임과 ...
바름 디지털 마케터가 말하는 마케터가 되는 방법
안녕하세요 바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딱딱한 마케팅 정보에 대한 글보다는 바름의 마케터로서 솔직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마케팅 업무를 하면서 취준생, 초년생 때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정보들을 깨달을 때가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 퍼포먼스마케...
SEO마케팅,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2편)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오늘은 지난 SEO마케팅(1편) 포스팅에 이어 seo방식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seo마케팅 진행 중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할 부분, kpi설정 등의 세부적인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SEO마케팅 (1편):https://www.i-boss.co.kr/ab-74668-23...
유튜브 광고가 처음일 때, 결과도 예측할 수 있다면!?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D 지난번에 이어 다시 유튜브 광고에 관한 정보글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일상을 공유하고,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컨텐츠를 감상하다가, 이제는 내가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쇼핑을 하는 ...
유튜브 광고, 진짜 내 맞춤타겟을 이용하자!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D 8월 휴가철, 어떻게 보내셨나요? 코로나의 장기화로 아마 많은 분들이 아쉬운 마음으로 휴가철을보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 역시, 한주의휴가로 다음 일 년 일터에서의 생활을 버텨왔는데, 그게 없으니 무언가 쳇...
예산 짜기 막막할 때, 미디어 믹스 기초!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디지털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여건이 자유로워지면서, 많은분들이 직접 광고 플랫폼에 접속하며 실험적인 시도를 많이 하시는 걸 체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시행착오를 필요로 하기 때문...
SEO마케팅, 할 수밖에 없는 이유(1편)
안녕하세요 구글,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매년 7월은 상반기가 마무리되고 하반기로 넘어가는 시점이 되면 새로운마케팅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는 시기입니다. 상반기에 진행했던 마케팅의 대한 결과물에 대해 리뷰해보는시간을 가지면서 하반기에 진행...
카피라이팅부터 스토리라인까지, 디지털 광고 크리에이티브도 데이터로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최근 디지털 마케팅을 급하게 시작하시는 고객 분들로부터 광고 제작에 대한 고민을 많이 듣게 됩니다. 잘 터지는 크리에이티브가 대체 뭘까요? 하루에 100개 정도 만들어도 답이 안 나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초...
글로벌 마케팅, 전략적으로 광고 집행하기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코로나가 전세계를 집어삼키면서, 바름을 찾는 광고주들도 업종 구분 없이 온라인을 통한 글로벌시장 진출로 새로운 고객들을 만나는 것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바름에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