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광고, 잘하는 곳은 잘하는 이유가 있다? (1편)
안녕하세요! 수출 바우처 수행기관, 혁신 바우처 수행기관, 데이터 바우처 공급기업 & 페이스북, 구글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요즘 2030 세대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어 중에 `구글링`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그만큼 구글의 점유율이 국내에서도 넓어지고 있지만 아. ...
홈페이지 데이터분석, 가장 기초가 되는 것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 페이스북, 구글 공식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지난 3~5년전만 하더라도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있어 제작도구나 제작 툴이 많지 않아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굉장히어렵게만 느껴지고 굳이 있어야 하는지에 ...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홈페이지 UX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 -1편
안녕하세요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페이스북, 구글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유례없는 시기를 겪으며 급속도로 성장한 디지털 마케팅 시장 속, 수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됨에따라, 이전에도 중요하게 여겨졌던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 에 대한 중요성 이더...
고도화 되는 광고 자동화 기능 속에서 마케터들이 가져야 할 자세
안녕하세요 2022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 디지털 광고를 집행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가장 기본적으로는 판매하거나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높은 품질을 기반으로, 브랜딩 컨셉을 찾고 그에 맞는 광고 소...
숏폼 영상 광고의 선두주자, 틱톡 광고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 2022 수출바우처수행기관 ,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입니다^^ 이제는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필수가 되어버린 숏폼 영상들. 바쁜 현대사회, 자꾸만 요약된 영상이인기가 높아지고 더 짧고 강렬한 영상들로 사람들의 기억에 남게 하는 것은 필수가 되...
SEO(검색엔진최적화) 간단 체크리스트 4가지!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바름입니다. ^^ SEO(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해서는 여러 작업들을 진행을 해야하는데요! 바름에서는 크게 기술적 SEO/ 콘텐츠 SEO 로 나누어 진행을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 이후,...
데이터분석을 하고 싶다면? 구글애널리틱스, 기본부터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구글&페이스북 공식파트너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바름입니다.^^ 바름의 콘텐츠를 접해보신 분이라면, 데이터, 데이터분석 등의 단어가 익숙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데이터를 이용하여 성과를 측정하는 것 은 기본 ...
검색엔진 최적화, SEO를 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 수출바우처 수행업체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바름 입니다 ^^ 브랜드를 담당하는 실무자라면 한 번쯤은 SEO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준말로 말 그대로 검색 엔진에 최적...
광고와 랜딩페이지의 관계
안녕하세요! 2022년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구글,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데이터분석에관해서는 여러 번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고, 데이터 라는 단어자체에 이제는 어느정도 익숙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검색엔진최적화(SEO)가 ...
구글타겟팅 3탄: 콘텐츠 타겟팅의 종류와 특성
구글 타겟팅의 종류 3탄: 어디에내 광고를 노출시킬까요? 안녕하세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 중소벤처기업부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구글&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오늘 콘텐츠는 지난 글에 이어 구글 타겟팅에 대해 설명드...
구글타겟팅 2탄: 사용자 타겟팅의 종류와 특성
구글 타겟팅의 종류 2탄: 사용자 타겟팅(누가 우리 제품에 대해 관심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 중소벤처기업부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구글&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오늘 콘텐츠는 지난 글에 이어 ...
구글 타겟팅의 종류 1탄: 검색광고 편
안녕하세요 :) 바름 입니다. 온라인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타겟팅` 인데요! 한정된 예산안에서 우리 상품이나 브랜드에 관심이 있을 법한 사람들에게 노출을 시킬 수 있는 점이죠! 그런데 타겟팅이 무조건 좋은 것일까요? 여러분은 타겟팅을 잘 사용하...
구글 애즈, 구석구석 활용하기
안녕하세요.바름 입니다. 오늘은구글 애즈 에 대해 탐구해보고자 합니다. 온라인광고 중에는 여러 광고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톡 등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모든 곳에광고를 할 수 있고 이미 저희도 그 광고 속에 스며 들어있죠....
비슷한 듯 다른 네이버 검색광고 / 구글검색광고
안녕하세요.바름 입니다. ^^ 다들 무언가를 찾고자 하실 때, 어떻게 하시나요? :) 검색광고 = 네이버 라고 느낄 정도로 대부분 일상에서 우리가 가장 정보나 상품을 검색할 때 찾는공간은 네이버인데요, 그렇지만 요즘은 검색 & 탐색의 공간이 구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으...
마케터들은 인사이트를 어디서 얻을까?
안녕하세요, 2022년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 구글,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혹시 여러분은 평소 정보를 찾을 때 어디서 찾아보곤 하시나요?대부분 우선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해 보거나 각 업종에 맞는 사이트들을 찾아보며 정보를 얻곤 하실텐데요. 매번 ...
인스타그램 광고,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사용하고 계시죠?
안녕하세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데이터바우처 공급업체 & 구글 / 페이스북 공식파트너 바름 입니다. ^^ 바름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여전히 SNS 광고 와 관련된 질문을 많이 주십니다. 보통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해 문의를 주실 때 인스타그램앱 내의 홍보하기와 ...
유튜브 조회수, 어떻게 높이지? 인피드 동영상 광고!
안녕하세요. 바름 입니다. 여러분은새로운 정보를 찾고자 할 때, 혹은 더 심층적인 정보를 알아보고자 할 때 어떤 플랫폼을 이용하시나요?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물론네이버, 구글, 페이스북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다양한정보를 쉽고 깊게 알아볼 수 있는 매체...
스폰서광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페이스북 어드밴티지 캠페인
안녕하십니까.바름 입니다! 어느덧입춘도 지나고 점차 겨울의 기세가 꺾여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밖으로 나가 피크닉도 즐기고모처럼 놀고 싶은데 그러기가 쉽지 않네요! 코로나가 더 확산되면서 집에 콕 박혀 강제로 디지털 노마드신세를 겪어야 하죠. 최...
25세~44세의 320만 직장인들이 내 상품을 본다면? 블라인드 광고 편
안녕하세요. 바름입니다. ^^ 여러분은 출근길/ 퇴근길에 무엇을 하시나요? 보통 저는 출근길에 뉴스나 콘텐츠 등을 많이 보는편인데요, 코로나의 장기화로 모임이나 외부 일정이 적어지다보니, 자연스레 인터넷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콘텐츠 사업과 더불어 온라...
돈이 있는 곳에 광고를 하자 -캐시슬라이드 편
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 파트너사 바름 입니다 ! 온라인 시장이 가장 뜨거워지고 있는 요즘, 가지각색의 매체에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키워드 광고 등 어디를 가나 광고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온라인 광고는 PC, 모바일 사이트 뿐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