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20일,21일,22일 모두 품질지수가 7칸으로 보이는데
7칸 채운 상태에서 캡쳐해서 그렇습니다.
상품등록하면 기본 4칸 입니다.
2022.12.20
모든 데이터 0 -> 과거 데이터가 없다는 증거자료
상품등록하기 전 상태
2022.12.21
신상품 첫 등록
품질지수 4칸 평균클릭비용 1,000원 -> 광고 1등
2022.12.22
등록 하루만에 품질지수 7칸
평균클릭비용 1,000원 -> 450원 -> 광고 1등
품질지수는 수익률과 매출 상승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광고비 cpc가 2배 이상 저렴해지거든요
성과는 알아서 따라옵니다.
하루만에 수익률 1,000% 입니다
근데 품질지수가 4칸이었다면 500%겠죠?
업종, 예산 상관 없습니다.
네이버 로직만 이해하고 있다면 7칸 누구나 가능합니다.
CPC 광고는 실력입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1편, CPC광고는 100% 실력이다 매출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388
2편, 품질지수 하루만에 7칸 만들기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398
3편, 2편에서 다룬 신규 상품은 계속 잘 진행되고 있을까?
https://www.i-boss.co.kr/ab-6141-59406
4편, 매출 올리는 보고서 읽는 법 9월~11월 보고서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416
5편, 트래픽 시장은 끝났습니다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443
6편, "나는 멍청하다" 마인드 운영
https://www.i-boss.co.kr/ab-6141-59581
7편, ROAS 58% -> 310% 만드는 과정
https://www.i-boss.co.kr/ab-6141-59622
8편, 광고 대행을 맡기면 매출이 오를까?
https://www.i-boss.co.kr/ab-6141-59899
9편, 네이버 광고는 한계가 있다고요? 월매출 1억-2.5억 과정
https://www.i-boss.co.kr/ab-6141-60396
10편, 마케터와 광고주 의사소통 편 (카톡有)
https://www.i-boss.co.kr/ab-6141-62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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