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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세계를 보여주는것이 중요한 시대

2020.05.12 15:25

Jazzy

조회수 2,045

댓글 1


이글은 유입을 하는데도 매출이 저조하거나 
정체기에 있는 사업자 분들이 읽으면 좋을것이라 생각됩니다.

많은 사업자들은 우리가 구매할때는 "고객의 입장" 에서 생각을 하는데
우리가 판매할때는 "판매자의 입장" 으로 변경이 됩니다.

오늘 하루 잘 생각해 보세요 
우리가 물건을 사는  사이트에서는 "이래서" 해서 샀으면서 
내가 물건을 팔때는 "저렇게" 팔고 있습니다

반대로 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물건이 팔리길 기대하지요

컨텐츠 전략을 생각한다는 것은 고객들에게 우리만의 
새로운 세계를 제안 하는 것입니다.

같은 돈으로 시간을 보낼수 있다고 가정할때  
동네 놀이공원이 아닌 디즈니랜드에서 시간을 보내길 원할것입니다

인지능력이 낮은 아주 어린아이들에게는 둘다 
놀이공원은 맞지만 
그 이상의 인지능력을 가진 일반적인 
고객입장에는 굉장히 다른 새로운세계 의 선택입니다.  

많은 보험영업상원들의 결과가 극명하게 갈리는
이유는 이것때문입니다. 

저는 결단코 말할수 있습니다.
그들은 절대로 같은 상품을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같은 제품을 가지고 새로운 세상을 판것이지요 

인터넷 마케팅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사실 구매전환율이 높은 컨텐츠라고
말을 하는데 구매전환율이 높아진다는것은 결과를
보고 말하는것입니다.

피터지게 효율적인 험난한 유입을 해놓고도 
브랜드가 커지지 않는건 

고객들에게 아름답고 매력적인 새로운 세상을 보여주지 
못해서 입니다.

아직까지도 고객이 무엇을 보고 싶어하는지 
어쩌면 자각을 하지 못했거나

어쩌면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온  
관성을 깨지 못한것 일수도 있습니다 

고객은 아름다운 세상을 보고 싶어하는데 
판매자는 물건을 파는 모습만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죠 

세상에서 
나만의 매력적인 세계를 보여주는 
유일한 존재가 되어야 됩니다.

그것을 전재로 유입전략 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고객이 보고 싶어하는 모습을 웹사이트의 곧곧에 심어주세요 
자원이 많거나 사업의 규모가 큰 상태라면 
웹사이트의 보다 전략적인 리브랜딩을 해야 겠지만 

만약 그렇지 않고 작은 규모로 판매를 하는사업자 분이이라고 
생각해서 쉽게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친절한 판매자 , 우리를 생각하는 판매자 , 나를 위해 
나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판매자 , 
일기도 좋고 손편지도 좋고 그 무엇도 좋습니다.

단한명의 고객에게 연애편지를 쓴다고 생각하고 
웹사이트를 운영해보세요 

이제품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만들어 지는 과정을 낱낱이 보여주세요 

이럼에도 불구하고 
구매전환율이 안올라간다는것에 
변명은 없습니다. 

고객을 위한 미친열정과 
감동의 디즈니 랜드를  보여주세요 

디즈니랜드 , 최고의연봉의 보험컨설턴트 , 
여자를 감동시키는 남자 다 같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브랜드가 존재하는 시장에서도
아무도 안될꺼라고 말했던 시장에서 
균열을 일으키고 기적을 만들어냈던 브랜드들은 
다 이런정신자세에서 나왔습니다. 

제말은 

단순하게 멀 열심히 하고 헝그리 정신을  
보여주라는게 아니라 

우리의 인식의 세계가 
고객에게 "새로운 세계를 제안한다" 는 
관점의 변화를 가져야 한다는것입니다 

우리만이
할수 있는 매력포인트를 찾아야 합니다

그 관점에서 시작해야 
퍼포먼스 마케팅이나 유입마케팅 광고비가 낭비되지 않으며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존재로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이것보다 마케팅을 더 잘할수는 없습니다.
마케팅 용어에서는 제가 말한  결과물을  브랜드 라고 부릅니다  

▼아래의 기사에서 그 증거를 확인해  보세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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