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9.29 17:26
좋아요 2
조회수 4,155
댓글 6
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