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특성상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는 별 효과를 보지 못해 인스타 유저를 직접 섭외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워 10만명 넘어가는 유저에서부터 적게는 1천명 이하의 일반 유저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사실 URL 링크를 심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나마 추천인코드 입력으로 진행하고 있지만
사실 허들이 높아 좋아요 수, 댓글 수로 기준을 좀 낮춰볼까 합니다.
다른 광고채널의 전환률, 가입률 등을 대입시킬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너무 애매해서
보스님들에게 도움좀 요청합니다 ㅠㅠㅋ
10만명 기준, 좋아요 3천개 / 1만명 기준, 좋아요 1천개 등
보스님들이 관리하고 계시는 인스타그램 성과측정 기준이 있으시다면 공유해주세요~
좋은 내용 주시면 열심히 일 해서 좋은 결과낼 수 있을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