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SNS 마케팅 공부를 좀 하고 있는데요!
가끔 쿠팡이나 온라인 커머스 쪽에서 제품을 보고 나면 제가 본 상품이나 유사상품들이 페이스북에서 바로 광고로 보이더라구요
이게 페이스북 픽셀 전환추적 광고랑 같은 원리인가요? 아니면 페이스북 광고 만들 때 관심사같은걸로 타겟팅거는 건가요? 혹시 해당 내용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12 19:01
좋아요 0
조회수 1,759
댓글 2
안녕하세요~ 최근 SNS 마케팅 공부를 좀 하고 있는데요!
가끔 쿠팡이나 온라인 커머스 쪽에서 제품을 보고 나면 제가 본 상품이나 유사상품들이 페이스북에서 바로 광고로 보이더라구요
이게 페이스북 픽셀 전환추적 광고랑 같은 원리인가요? 아니면 페이스북 광고 만들 때 관심사같은걸로 타겟팅거는 건가요? 혹시 해당 내용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