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66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12-18 마케팅 퀴즈는 ?9 | 480 명 |
2023-12-15 마케팅 퀴즈는 ?12 | 231 명 |
2023-12-14 마케팅 퀴즈는 ?13 | 427 명 |
2023-12-13 마케팅 퀴즈는 ?8 | 238 명 |
2023-12-12 마케팅 퀴즈는 ?12 | 245 명 |
2023-12-11 마케팅 퀴즈는 ?17 | 661 명 |
2023-12-8 마케팅 퀴즈는 ?14 | 268 명 |
2023-12-7 마케팅 퀴즈는 ?14 | 661 명 |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