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17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2-28 마케팅 퀴즈는 ?12 | 259 명 |
2023-2-27 마케팅 퀴즈는 ?15 | 448 명 |
2023-2-24 마케팅 퀴즈는 ?15 | 254 명 |
2023-2-23 마케팅 퀴즈는 ?14 | 600 명 |
2023-2-22 마케팅 퀴즈는 ?14 | 267 명 |
2023-2-21 마케팅 퀴즈는 ?14 | 264 명 |
2023-2-20 마케팅 퀴즈는 ?14 | 931 명 |
2023-2-17 마케팅 퀴즈는 ?15 | 317 명 |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