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숏폼/릴스형 광고 및 콘텐츠를 주로 제작하는 영상 제작사입니다.
최근 국내외 인스타그램에서 점점 주목받고 있는 트랜지션과 합성 기법을 활용한 릴스형 영상을 제작해보았는데요.
점프하면 의상이 바뀌거나, 기둥 뒤에서 등장하며 컨셉이 바뀌는 등 다양한 방식의 트랜지션 영상들을 테스트 완료했네요.
해외에서는 이러한 스타일의 영상들이 기본 조회수 20만을 넘기며 큰 반응을 얻고 있더라고요.
한국에서도 곧 트렌드가 올 것으로 예상되어, 유행 전에 미리 테스트를 해보고 있는데요.
해당 영상이 과연 한국에서 수요가 있을지 마케터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