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72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7. 01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71 명 |
2017. 01. 2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49 명 |
2016. 12. 2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08 명 |
2016. 12. 3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61 명 |
2016. 12. 3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49 명 |
2017. 01. 0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354 명 |
2017. 01 .0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72 명 |
2017. 01 .0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64 명 |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