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만에 글을 올려보네요
최근도 마찬가지로 메타광고는 효율이 떨어지고 있는 추세..? 분명 맞습니다!
몇년전에는 효율이 좋았는데.. 이런말 이제는 너무 식상할 만큼 많이 들으셨을꺼에요
하지만 메타도 계속 발전을 하고 있어서 저희가 최근 괜찮다고 생각한 몇가지 꿀팁만 전달해드릴게요.
이런 팁들을 계속 말씀드리고 아직도 효율이 잘 나오는 곳들도 많다고 소문나고 하면?
메타광고를 이용하는 업체 , 광고주 등 많아지지 않겠습니까 실제로도 나오는 업체들도 있구요
혹시 전환광고에 있는 "비용한도"
를 아시나요 '예전엔'(이말이 지겹지만 이해해주십쇼) 최저비용 , 비용한도 등 광고를 셋팅할때 나누어져 있었어요
현재는 이렇게 픽셀 밑에 전환이벤트 밑에 '결과당 비용 목표' 라고 심지어 선택사항이라고도 적혀있습니다.
여기 금액 8,500원 해당 업체의 목표 구매당 비용이라 8,500원이라 설정 해놓은 상태이구요
꼭 한번 이 기능을 써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어떻게 이 기능을 활용 하느냐? 저희는요
1번째 팁
1개 전환 캠페인을 만들고 - 1개의 세트( 결과당 비용 목표를 설정 )을 만듭니다.
광고소재는 어떤걸 넣냐하면 , 구매가 1개라도 있었던 소재들을 다 때려 넣습니다 한 15~30개 정도요 쉽게 말해서 저희는 이걸 재활용 캠페인이라고 불러요.
그 다음 중요한 2번째 팁
그럼 세트의 예산은 어느정도로 잡고 돌리냐?
만약 이 세트에 일 예산을 50만원으로 잡아놓았다 칩시다
이 광고 세트는 결국 '결과당 비용 목표' 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 세트의 매커니즘은 8,500원에서 +-10%정도 예산안에 구매 이벤트를 발생 시킬 수 있다고 보일때만 광고비를 지출하기 시작해요
쉽게 말해선 약 8,500원 정도 구매당 비용으로 발생 시킬 수 있을때 50만원까지 지출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약 8,500원 구매당 비용이 아니라 3만원 4만원 구매당 비용이 나올꺼 같다면 광고비를 안쓰겠죠..?
(가끔은 구매당 비용을 못 지키면서 쓰기도 하는데 그래도 엄청 많은 금액이 소진되진 않습니다 끽 해야 3~5만원정도)

직접 정한 비용 목표를 도달할꺼 같으면 광고비를 쓰니까 한번 꼭 시도해보세요
질문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쪽.지 주십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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