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자료는 네이버 DA광고를 고민 중이신 보스님이 꼭 확인해 보셔야겠네요😊
DMC미디어의 < 2020년 08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입니다! DMC미디어의 실제 집행 데이터를 중심으로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을 살펴보았으니 굉장히 도움되는 자료겠죠??
네이버(Naver) '타임보드' 광고
- 업종별 비교: 클릭률은 캐주얼/의류 업종, 노출과 도달은 게임 업종에서 타 지면 대비 우수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10 15:42
좋아요 1
조회수 8,279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 자료는 네이버 DA광고를 고민 중이신 보스님이 꼭 확인해 보셔야겠네요😊
DMC미디어의 < 2020년 08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 리포트입니다! DMC미디어의 실제 집행 데이터를 중심으로 디지털 광고 상품의 효율을 살펴보았으니 굉장히 도움되는 자료겠죠??
네이버(Naver) '타임보드' 광고
- 업종별 비교: 클릭률은 캐주얼/의류 업종, 노출과 도달은 게임 업종에서 타 지면 대비 우수첨부파일 다운로드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