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020.03.30 11:22

마미손

조회수 1,052

댓글 0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마미손입니다 :D

이번 자료는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리포트 입니다 :)


DMC미디어는 2013년부터 7년째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리포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볼 수 있답니다!




Contents
1. 정보획득채널 
2. 광고접촉매체 / 온라인광고접촉매체
3. 구매영향채널
4. 구매채널 / 온라인 구매채널
5. 경험공유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머라카농스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마케팅랩소디

06.01
2 

마미손

04.29332
1 

마미손

04.28200
43 

마미손

04.281,149
8[엠포스] 코로나19에 따른 산업별 변화 - 여행 관광 산업2 

마미손

04.27980
14[DMC] 2020 디지털 차트: 콘텐츠 마케팅5 

마미손

04.241,353
7[메조미디어] 디지털 광고 효율을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TIP3 

마미손

04.231,304
1 

마미손

04.22255
 

마미손

04.21499
8[크로스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4월3 

마미손

04.161,116
6[아이지에이웍스] 코로나19 첫 확진자 발생 후 모바일 앱 시장 현황2 

마미손

04.14481
12[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4월1 

마미손

04.141,457
1 

마미손

04.13459
11 

마미손

04.09470
 

마미손

04.06516
16[엠포스] 코로나19에 따른 산업별 변화 - 온라인쇼핑 트렌드1 

마미손

04.032,315
7[DMC]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마미손

03.301,053
1 

마미손

03.27519
1 

마미손

03.26503
10[아이보스] 코로나 19가 마케팅 업계에 미친 영향은?2 

마미손

03.242,831
 

마미손

03.23384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