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미손입니다:D
아이보스에서 3/4~3/13 진행하였던 설문조사 <코로나 19가 마케팅 업계에 미친 영향은?> 결과가 정리되었습니다!
마케팅 업계에서 인지하는 코로나19에 대한 심각성 및 코로나 19가 매출과 광고 성과에 미친 영향, 코로나 19로 인한 마케팅 예산 변화 등에 대해 다룬 자료에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24 10:17
좋아요 11
조회수 11,977
댓글 2
안녕하세요! 마미손입니다:D
아이보스에서 3/4~3/13 진행하였던 설문조사 <코로나 19가 마케팅 업계에 미친 영향은?> 결과가 정리되었습니다!
마케팅 업계에서 인지하는 코로나19에 대한 심각성 및 코로나 19가 매출과 광고 성과에 미친 영향, 코로나 19로 인한 마케팅 예산 변화 등에 대해 다룬 자료에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