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28 11:06
좋아요 2
조회수 6,417
댓글 2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