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 2020년 2월

2020.02.28 11:06

마미손

조회수 485

댓글 2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D
한국갤럽에서 발표한 '2020년 2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리포트입니다.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에는 어떤 프로그램들이 사랑받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20년 2월 18~20일
- 표본추출: 휴대전화 RDD 표본 프레임에서 무작위 추출(집전화 RDD 15% 포함)
- 응답방식: 전화조사원 인터뷰
  (한국갤럽 전화조사원이 무작위로 생성된 휴대전화 번로로 직접 전화를 걸어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
- 표본오차: ±3.1%포인트(95% 신뢰수준)
- 응답률: 13%(총 통화 7,673명 중 1,002명 응답 완료)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주요 내용
- 2020년 2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위: <미스터트롯>(TV조선) 11.4%
-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 <사랑의 불시착>(tvN) 9.1%
- 3위: JTBC <이태원 클라쓰>, 4위: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8위:  <스토브리그>
- 11~20위권 신규 진입 프로그램 없이 기존 예능 다수 포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파일로 제공됩니다.
한국갤럽 TV프로그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JRang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교육매니저

05.23
 

마미손

04.06137
3 

마미손

04.03876
6[DMC]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마미손

03.30557
 

마미손

03.27184
1 

마미손

03.26289
10[아이보스] 코로나 19가 마케팅 업계에 미친 영향은?1 

마미손

03.241,845
 

마미손

03.23135
3 

마미손

03.23484
2 

마미손

03.19437
3 

유리나

03.16702
2 

마미손

03.13413
6[크로스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3월1 

마미손

03.121,049
1 

마미손

03.11446
2 

마미손

03.10862
27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관련 도서 88권14 

마미손

03.092,652
5 

마미손

03.06610
6[인크로스] 문자마케팅이 구년묵이라고? 마켓컬리도 활용하는 문자마케팅..1 

마미손

03.051,385
662020년 광고용어 총정리 해설집29 

마미손

03.038,371
22 

마미손

02.28486
3 

마미손

02.2728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