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아이지에이웍스] 대한민국 매출 TOP5 모바일 게임 사용자 현황

2020.04.06 11:23

마미손

조회수 510

댓글 0

안녕하세요 :D

아이지에이웍스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인덱스 리포트, [대한민국 매출 TOP5 모바일 게임 사용자 현황] 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A3'와 'AFK아레나'의 등장으로 매출 순위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다고 하네요!





Index

1. 붙박이 1, 2위 '리니지', 신흥 강자 'A3'와 'AFK아레나' 등장
2. 매출 TOP5 게임 가운데 사용자 수 1위 ‘AFK아레나’,  총 사용시간 1위 ‘A3’ 
3. 10-20대는 ‘AFK아레나’, 40-50대는 ‘A3’에 열광
4. 신흥 강자 ‘A3’와 ‘AFK아레나’ 사용자들은 주로 어디서 왔나? 
5. ‘A3’, ‘리니지2M’과 유사한 패턴을 보이며 탄탄한 헤비유저 확보 중 
6. ‘AFK아레나’, 출시 직후 감소하는 타 신작과는 달리 꾸준한 사용자 증가 추세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D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게임 사용자현황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케어랩스

09.19
8[엠포스] 코로나19에 따른 산업별 변화 - 여행 관광 산업2 

마미손

04.27946
12[DMC] 2020 디지털 차트: 콘텐츠 마케팅5 

마미손

04.241,252
7[메조미디어] 디지털 광고 효율을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TIP3 

마미손

04.231,269
1 

마미손

04.22245
 

마미손

04.21479
7[크로스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4월3 

마미손

04.161,100
6[아이지에이웍스] 코로나19 첫 확진자 발생 후 모바일 앱 시장 현황2 

마미손

04.14464
12[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4월1 

마미손

04.141,435
1 

마미손

04.13447
11 

마미손

04.09458
 

마미손

04.06511
16[엠포스] 코로나19에 따른 산업별 변화 - 온라인쇼핑 트렌드1 

마미손

04.032,291
7[DMC] 2019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마미손

03.301,042
1 

마미손

03.27512
1 

마미손

03.26492
10[아이보스] 코로나 19가 마케팅 업계에 미친 영향은?2 

마미손

03.242,795
 

마미손

03.23370
3 

마미손

03.23890
3 

마미손

03.19630
3 

유리나

03.161,054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