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시장과 어드레서블 TV를 통한 IPTV 광고 시장 확대' 가 이번 리포트의 주제에요~ 과연 2020년 IPTV 시장은 어떻게 될까요?
Index
1. IPTV 시장 현황
- IPTV 시장은 현재 어느 정도일까? : IPTV 가입 가구 현황과 실적
- 유료 방송사별 시장 내 1, 2, 3위 모두 IPTV가 차지
- 지난 2월 SKB와 티브로드 합병... IPTV사와 케이블 SO가 합병하는 최초 사례
- 모바일 OTT 서비스 현황
- 2020년 2월 인기 TV 프로그램 TOP 10은?
2. IPTV 광고 시장 현황(어드레서블 TV)
- 방송 광고 시장 규모
- IPTV 세부 광고 유형별 광고비
- 유료방송내 VOD 시청, 시청자들은 어떻게 이용 중일까?
- 가구 타겟팅 가능한 IPTV 광고, 2020년에는 유저 타겟팅이 가능한 '2세대 어드레서블 TV'로 진화
- 국내 어드레서블 TV의 패러다임
- [전망] IPTV 타겟팅 광고, 가구 단위에서 개인 맞춤형으로
- [전망] 진부하게만 느껴졌던 큐톤 광고, 이제는 어드레서블 TV통한 실시간 TV 광고로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