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6 15:28
좋아요 4
조회수 7,676
댓글 2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한 연구 리포트입니다.
20대가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31가지 카테고리를 정하고, 카테고리별 인지 및 선호 비율이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친숙도, 선호도, 비용 효율성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