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81.3%는 '한정판 제품을 갖는다는 느낌이 좋아서'라는 이유를 1위로 굿즈 트렌드를 긍정적으로 바라본다고 해요. 그래서 굿즈는 현재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을 무기로 MZ세대의 소비심리를 자극해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루다마케팅의 <트렌드&미디어 리포트 2023년 11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MZ세대 사로잡은 디지털 굿즈의 세계
- 늘어나는 펫팸족, 커지는 펫코노미 시장
- 주류 트렌드에 불어온 MZ의 입김
MEDIA ISSUE
- 토스 브랜드 스팟 런칭
- TG TG-V 동영상 광고 런칭
- 네이버 CLOVA for Writing 인플루언서 토픽 적용
NEW MEDIA
- 네이버 오퍼애드(OAD)
- 카카오모빌리티 옥외광고
PROMOTION
- 다방 2023년 하반기 프로모션
- 콴다 수능 맞이 11월 프로모션
- 줌 11월 특별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