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에게는 집객을 보장하는 오프라인 마케팅의 활로로, 소비자에게는 집 밖에서 즐기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으로 부상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대해 아직까지는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하는 모습은 조금 아쉬운 것 같아요.
DMC미디어의 <카페가 차세대 팝업스토어로 주목받는 이유_요약본>에서 오늘날 카페 중심의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를 분석해보세요!
* DMC리포트 사이트에서 보다 심도있는 분석을 담은 리포트(유료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DEX
PART 1. 현대 사회 속 카페의 역할과 확장 가능성
PART 2. 전국에서 즐기는, 접근성이 향상된 소규모 팝업스토어
- 현실 세계로 소환한 게임 속 물약 아이템, 디아블로4 X 빽다방
- 음료가 어떻게 노래 가사? 귀로 듣고 입으로 즐기는 브랜드, 엑소(EXO) X 빽다방
- 팝업스토어의 접근성을 전국구로 높이는 대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